먹는거

@전술가 ; 전통주 소믈리에가 운영하는 코리안 다이닝바

곰돌이조련사 2022. 1. 24. 21:54

내추럴와인바가 즐비한 삼각지에 

와인바 대신 색다름을 느끼고 싶을때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퓨전한식집 발견

전술가에 전화예약을 통해

운좋게 당일 방문할 수 있었다

 

 

전술가의 바테이블

 

분위기 좋은 실내분위기

내부는 바테이블이 전부였고

빈자리 없이 사람들로 가득했다

 

이 날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이었고

정말 전술가 방문에 딱인 날이었음

 

 

호랑이 한반도 디자인이 그려진 전술가 메뉴판

 

 

굉장히 느낌있던 전술가 메뉴판

한국 전통에 진심이다 라는 느낌을 받음

 

 

 

양념 야채부각

 

 

 

왠지 야채부각이 너무 먹고싶어서 시켰다

기본제공메뉴 아님ㅋㅋㅋ

 

 

 

전술가 육전
전술가 육전과 지란지교

 

 

너무 먹고싶던 육전이 등장하고

육전과 곁들일 전통주, 지란지교

 

전통주가 정말 다양한데

술에 맞춰 내어주는 잔도

너무 예쁘고 기분을 좋게한다

 

저 옥빛 잔에 따라 마시는 술과

머금는 두께감이

왠지 전통을 체험하게 하는 느낌이랄까 

괜시리 기분이 좋았다

 

 

 

오리말이 리조또

 

오리말이 리조또와 추사백 25도

 

두번째 주문한 오리말이 리조또와

추사백 25도

 

한국식 퓨전 리조또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특히 밑에 보리밥과 버무려진 오일이

너무맛있어서 계속먹었다

 

그리고 추사 25도 이렇게 맛있는 술인줄 몰랐다

술도 감동...

 

 

아이스크림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전술가 마무으리

 

 

맛있는 퓨전한식요리와

전통술이 많아서

재방문 의사 매우 있음

 

분위기 좋은 한식퓨전요리와

전통술을 즐기고 싶을때

전술가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