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엔엠(Nm) ; 음식 맛이 예술인 오렌지빛 감각적인 와인바

곰돌이조련사 2022. 1. 26. 22:54




한창 내추럴와인바에 흥미가 생길 작년여름
와인을 좋아하는 지인에게 추천받아 가본
내추럴 와인바 Nm

삼각지역 내려 조금 안쪽 골목에 위치해있다
간판도 아무것도 인지할 것이 없는
외관 인테리어는 이제 시그니처인듯하고 ^^

전화 예약통해 방문하였고
오픈시간에 딱 맞춰 문을 열어주신다
10분 일찍갔는데 문안열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삼각지 내추럴와인바 Nm 내부 모습


화이트, 실버를 베이스로
오렌지, 노랑을 포인트로 한
상당히 깔끔하고 감각적인
내부인테리어가 예뻤다

Nm 첫번째 메뉴, 누룽지닭


와인도 취향에 맞춰 친절하고 성심성의껏
추천해주셨고
미네랄감이 풍부한 와인을 추천받음

저땐 잘 몰랐는데
먼가 쿰쿰한 네추럴와인만의 독특함이
잘 드러났던 그런 맛이었다
쉽게 설명하자면
김치 오래되면 투명하게 생기는
그 맑은 국물맛....?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저 누룽지닭 정말 맛있었다...
잘구워진 닭다리살에 누룽지와
고구마 퓨레소스 같은 것과
비트피클이 시지도 않고 정말
너무너무 잘 조화되는 맛


Nm 두번째 메뉴, 밤퓨레보리리조또


금방 뒤따라 나온 두번째 메뉴
위에 깻잎보고 뭐야 했는데
우와 이것도 너무맛있었다
싹싹 긁어서 다먹었음...
이게 이 날 먹었던 음식 중
제일 맛있었던 듯 하다

일단 보리의 식감이 리조또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하고
초록색 테두리로 둘러져 있는
오일과의 조화가 진짜 환상..

Nm 세번째 메뉴, 삼각리 막국수


세번째 메뉴까지는 생각안했는데
양이적기도 하고 ㅎㅎ
일단 너무 맛이있어서
메뉴를 하나 더 주문했다
이름이 재밌는 '삼각리 막국수'
고기리 막국수 너낌으로
삼각지에 위치하여
삼각리 막국수라 지은듯 하다

맛은 역시나..
하얀면, 투명국물 안좋아하는데
왜케 맛있던지...




와인도 음식메뉴도
시즈널메뉴로 바뀌는듯하여
지금은 조금 다른 메뉴구성일 것 같지만
어떤 메뉴여도 맛있을 것 같은 Nm이라
맛있는 음식과 쿰쿰한 내추럴와인
그리고 상큼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Nm 추천입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nm.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