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키녹(KINOK); 파스타가 맛있는 삼각지 내추럴와인바

곰돌이조련사 2022. 1. 22. 18:30

 

 

 

삼각지에 언제부터인지 주르륵 자리잡은 내추럴와인바들

삼각지의 또다른 정체성이 생긴 것 같아서 재미있고

힙지로의 간판없음+ 오래된 건물+ 트렌디한 그 갬성을 되게 좋아했었는데

비슷하지만 또 다른 갬성있는 문화가 만들어지고 있는듯 하다

 

 

 

힙하다는 가게들 중 일단은 분위기와 메뉴, 플레이팅 등등 확인해보고

퀄리티 있어보이는 음식과 예쁜 플레이팅이 맘에든 키녹으로 고고

(워크인보다는 인스타 DM으로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일단 삼각지역 4번출구 내려서

가게가 주르륵 있는데 간판이 없어서, 정말 잘 찾아가야한다 ㅎㅎ

다른가게 들어가기 십상이고, 다른곳에 들어가도 다른인지 모를지경 ㅎㅎ

 

 

 

 

 

 

2021/09 키녹 메뉴판

 

 

먼저 착석하고 메뉴판 ㅎㅎ

가격이 싸진않다 양도 적지만 ㅎㅎ

음식 식사가 주가 아닌 내추럴와인바의 특징인듯 하다 (라고 생각하려함 ^^)

 

 

 

내부분위기는 이러하고

 

 

뤼들라스와프 로제펫낫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뤼들라스와프 #로제펫낫 주문

이때 뤼들라스와프를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키녹에는 있었다 ㅎㅎ

 

 

네기도로 타파스

첫번째 주문한 음식 #네기도로타파스 #빵은 두개

 

사진에 잘 안담기는데 일단 실물 비쥬얼 황홀한 편이다....

키녹은 해산물 메뉴가 많은 편인데

이것도 다른 내추럴와인바랑 다른 키녹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한다

 

 

 

 

우니랑 새우 그리고 흐르는 캐비어

 

날거 잘 못먹지만 비싼건 나도좋아 ^^

 

 

 

 

두번째 메뉴 #땡초까르보나라

 

 

 

캬...... 정말 맛있었다

여기 해산이 주력이라 생각했는데, 파스타가 이렇게 맛있어도 돼...?

이런느낌으로 정말 맛있었다

주방에 계신 사장님이 요리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았다..

 

 

 

단체샷

 

 

 

 

 

 

 

뤼들라스와프 격파

 

물론 뤼들라도 너무 맛있었다.... 한방울도 남길 수 없었다

 

 

 

 

 

 

 

 

정말정말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고...

한가지는 정말 텅장 된다는 점 ^^

메뉴도 와인도 더시키고 싶었지만 정신줄 잘 붙잡고 먹었다

 

 

 

 

좋아하는 사람과 오고싶은 곳

담에도 또 올거다

 

 

 

 

 

키녹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inok_153?utm_medium=copy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