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리틀버틀러(LITTLE BUTLER) ;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영국감성 커피 바

곰돌이조련사 2022. 1. 28. 23:52



하루종일 경복궁-안국역일대를
바쁘게 다니다가
커피가 생각나던 차에
눈에들어오는 카페

리틀버틀러 외관
재미있던 외관 연출


영국미 풀풀 풍기던
작은 가게로 입성

리틀버틀러 내부 모습


작지만 갬성있던
내부 인테리어
좋았다 ㅎㅎ
카운터쪽도 예뻤는데
좁고 사람도 많아서 찍지는 못했다

리틀버틀러 아메리카노


피곤하고 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킴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약간 나는게
먼가 독특한 맛이었음
결론은 맛있었다 ㅎㅎ

리틀버틀러 바닐라 슈패너



와우.... 이거 먹어보고
안시킨거 후회...
잔 테두리에 설탕 둘러져있고,
크림이 너무너무나 부드러웠다
달콤하고 행복한 맛

테이블 둘러보니
테이블 당 하나씩은
있었다



예뻐서 괜히 자리옮겨서 더 찍어봄



안국역 다운타우너, 도티드 옆에 위치했고
분위기 있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리틀버틀러 추천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