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 바스켓트웰브 ; 티셔츠가 힙한 계동 수제쿠키 전문점

곰돌이조련사 2022. 2. 13. 23:30

인스타 패피들의 스토리에
자꾸 같은 티셔츠가 올라와서
찾아와보니 쿠키집 이었다

뭐지? 하고 보니 티셔츠는
계속된 품절로 구하기도 어려운 상황 ^^

어쨌든 티셔츠 예매(?)하고
티셔츠 수령 겸 쿠키사러
안국역 바스켓트웰브 고고


바스켓12 계동점



안국역에서 가까웁고
이곳은 계동점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있는
사거리에서 대각선 건너편에 위치
안국 점점 너무 힙해진다 🤭✨



자그마한 매장 내부
컨셉과 분위기 확실하구요
사장님들 너무 친절하심💚




바스켓12 메뉴판



저는 살구쨈이랑 쑥이랑 이것저것 구매
후기는 저는 쑥이 젤 맛있었어요





바스켓12 티셔츠




바스켓12 티셔츠입니다 ㅋㅋ
디자인 깔끔하고 예뻐요🤍






예약한 티셔츠 수령
ㅋㅋㅋㅋ




안국역 근처에
맛있는 수제쿠키집을 찾으신다면
바스켓12 추천입니다

매장 내 자리는 아주 좁아서
테이크아웃이 좋을 것 같아요 !